※ 이용안내
1. 주문자 요청사항은 아래 주문건 우측의 버튼을 통해 상담/취소건의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2. 수입을 원하실 경우 상품 주문서를 작성하시면, 온채널에서 내용 확인 후 수입대행사를 배정해드립니다. 담당자 배정은 약2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수입대행사 배정상태는 마이페이지 → 주문서확인 → [참여업체 보기]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후 거래를 원하는 수입대행사를 선택하시면 [상담] 버튼이 생성되어 대화창을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3. 샘플 주문할 경우, 담당자 확인 후 견적해드립니다. 견적은 약 24시간정도 소요됩니다.(주말/공휴일 제외)
4. 문의시 비방언행과 욕설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빠른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사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 수입대행 과정은 주문서 작성 -> 수입대행사 매칭 -> 온채널 포인트 충전 및 결제-> 수입대행 상품 발주 -> 상품 검수 -> 상품 통관 및 운송 -> 수입사 상품 수령 -> 수입완료 -> 해외 송금 순으로 이루어집니다.
6. 업무진행현황은 [주문상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수입사 상품 수령 및 검수 후 반드시 [수입확정]버튼을 클릭하여 수입완료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수입확정]처리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수입 확정 처리 됩니다. (상품 결함 및 하자 발견 시, 7일 이내에 대화창 문의 또는 온채널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8. 주문상태가 [수입대행완료] 처리 된 이후, 수입 대행업체에게 상품 대금이 정산됩니다. 정산된 이후에는 환불 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반품/취소신청
교환/반품/취소신청은 아래 해당상품 주문건의 취소신청에서 가능하며 주문상태가[발주신청중]단계일 경우까지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1. 중국 내에서 발생한 오배송/불량/파손의 경우 배송비 및 관련비용등의 책임은 구매대행 담당자가 부담합니다.
2. 고객변심으로 발생한 손해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월~금 오전 10:00 - 17:00(점심시간 오후 12:00-13:00) / 한국시간 기준
※문의 및 상담 : 문의전 마이페이지 주문정보의 이용안내 설명란을 숙지하시면 더욱 빠르게 일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상태 설명
주문상태: 현재 주문건의 진행 현황입니다.
+ 담당자배정중: 해당 주문서가 수입대행 담당자께 전송되었습니다. 수입 대행사 배정 완료 이후, 참여업체보기를 통해서 거래를 원하는 수입 대행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주문의뢰: 선택하시는 수입 대행사에게 상품 수입을 의뢰합니다. [상담] 버튼을 통해서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확인중: 수입사께서 수입 대행사에서 견적받으신 상품대금을 온채널 포인트로 결제하신 후, 결제완료여부를 온채널 담당자가 확인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 발주진행중: 중국 현지 공장에 상품 매입을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발주가 시작되면 취소처리는 불가능합니다.
+ 중국내운송중: 현재 중국 내 운송 과정 중입니다.
+ 상품검수중: 수입대행사가 해당 상품을 검수 과정 중입니다.
+ 선박운송중: 해당 상품이 해상운송 중입니다.
+ 수입대행 완료: 수입사가 상품을 수령하고 수입대행이 완료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