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판매량 TOP10 순위 차트 - 온채널
1.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판매랭킹순 (24.04.29 기준) more
  • 1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 2
    뽀로로 바디스티커
  • 3
    국산 방수 발토시 각반
  • 4
    쿨링 스트라이프 긴팔티(남)
  • 5
    특대형 그늘막 정글모자(14.5cm) 넓은챙모자
  • 6
    일본 콧털컷터(3개입)
  • 7
    염색약
  • 8
    세이프가드 호신용스프레이
  • 9
    화인퍼티
  • 10
    무점착 창문시트지 망입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타오바오 판매량 TOP10 순위 차트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5851
      • 작성일2015-12-16

      淘?TOP10?量排行榜

       

       截止2014年底,淘???有注???近5?,日活?用?超1.2?,在?商品?量?到10?,在C2C市?,淘??占95.1%的市???,?着淘???模的?大和用??量的增加,淘?也??一的C2C??集市?成了包括C2C、分?、拍?、直供、??、定制等等多??子商?模式的?合性零?商圈。

      前不久,?邦?力???了2015年淘?全?10大?目,此?料?供?考。分???外、美容??、男?、?衣/家居、女?、生活?器、?品、童?、箱包皮具、移??源。此?新增零食?等

      截止11日24:00?,全?????1229.4?(阿里旗下的淘?等各平台占912.12?),?生包?6.8??!手机??占全???7.5%,母?海外???占品???26.6%,冠?商家?天猫小米官方旗?店,其次化?品、家?等??也非常?前。在化?品及母??目中全?海外?比例分?占15.7%、26.6%

       

      출처 : 바이두

       

      타오바오 판매량 TOP10 순위 차트

       

      2014년 말까지, 타오바오는 5억 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고, 하루의 방문량은 1.2억 건 있으며 온라인 상품수는 10억 달성했다. 타오바오는 C2C영역에 95.1%의 수치를 차지하고 있다. 규모의 확정과 사용자 수양의 증가에 따라, 타오바오는 현제 단순한 C2C플랫폼뿐만 아니라 소매,경매,직접 공급등 각종 전자상거래 형식의 종합적인 소매상권 되었다.얼마전에 이빵동리(?邦?力?)은 2015년 타오바오 TOP10카테고리를 조사하여 보고했다. 바로 실외용품, 미용/화장품,남성의류, 속옷/자정제품,여성의류,생활 전자 제품,액세서리, 아동북, 가방, 보조배터리등이었다.그리고 과자류 제품도 계속 증가하고있다.

      11일 24:00까지, 전국 온라인 판매량은 1229.4억(타오바오:912.17억)을 차지하고 있고 소포 6.8억 개 달성 했다. 핸드폰 판매량은 모든 제품 중 7.5%차지하고 출산/유아용품 해외직구는 26.6% 차지했다. 샤오미 플래그숍 판매량은 일등이었고 화장품하고생활전자 제품도 상위권이었다.

       

      번역 : 지루샤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