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출산 유아 용품: 중국 시장 새로운 인기 상품 - 온채널
1. Y형 수도 호스분배기 2구
판매랭킹순 (24.04.24 기준) more
  • 1
    Y형 수도 호스분배기 2구
  • 2
    16살대 투톤 튼튼한 자동 장우산
  • 3
    해피홈 좀벌레 아웃
  • 4
    4방향 신축성 숨쉬는 에어홀 골프 팬츠
  • 5
    에이프릴 바디스티커
  • 6
    UV자외선차단 접이식 3단자동 양우산
  • 7
    준캡 유아 키즈 어린이 아동양말 스마일 반스타킹 삭스
  • 8
    여성 브라 탑 캡나시 v라인 모달
  • 9
    여름 여성 페이크삭스 마카롱 덧신 양말 FM234
  • 10
    등산용 매쉬 반장갑 남성여성 여름장갑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한국 출산 유아 용품: 중국 시장 새로운 인기 상품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7857
      • 작성일2016-08-11

      한국 출산 유아 용품: 중국 시장 새로운 인기 상품



      20160728095528_52772.jpg




      아시다시피 한국 화장품은 중국 시장에 아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중국 두 자녀 정책의 실시함으로 유아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한국 출산 유아 용품은 중국 시장 새로운 인기 상품으로 될 것이다.


      현대 백화점 그룹 계열회사 인터넷 쇼핑몰인 현대H몰 최근에 발표한 데이터 따르면 2016년 2분기 출산 유아 용품은 중국 시장 판매액의 80.9% 차지했으며 지난해 동기의 36.7% 비해 2배 성장했다.


      한국 출산 유아용품은 중국 시장 새로운 인기 상품으로 일본 출산 유아 용품을 넘어서 1인자 위치를  차지할 수 있을까?


      2015년 현대H몰에 출산 유아용품 판매액은 33배 성장했다. 한국 출산 유아용품은 중국 20~30대 젊은 부모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한국산 기저귀 가장 잘 팔리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기저귀 브랜드는 Bosomi / Bosomi / Oboso 등이 있다. 한국 브랜드는 안전성과 빠르고 믿을 만한 배송으로 중국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한국 유아동 의류.유아용품 제조 및 판매업체인 제로투세븐은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 보솜이(?松怡)를 오픈했다. 보솜이(?松怡) 기저귀 월판매량은 20%를 성장했다. 6월달에 보솜이 기저귀 판매량은 55% 성장했다.


      한국 롯데 계열회사인 인터넷 쇼핑몰 Lotte.com은 지난달에 중국 소비자 기저귀 주문량은 18%를 성장했다고 했다.



      번역: 지루샤




      ????用品成中?新???品


      ??的美容和?理用品在中?市?上受??泛,而?着中??放二胎政策,????用品?成?中?市?的新???品。


      雨果??外媒近日的?道中了解到,根据?代百?集?的?上商城Hyundai H Mall?,今年第二季度??用品占了其中????的80.9%,是去年同期36.7%的?倍多。


      ????用品成中?新???品,能力?日本品牌?


      ?去?一年?平台的?幼?用品???增?了33倍,????用品在中?二三十?的年???中十分流行,其中?尿?最??。


      最受?迎的?尿?品牌包括金佰利好奇?尿?、?松怡(Bosomi)、?碧思(Beffys)以及??舒(Oboso),??品牌以安全性、快速可?的配送而?得了消?者的信?。


      ???幼?服?生?商和??商Zero to Seven表示,旗下天猫旗?店的?松怡?尿?月???增?了20%。六月?品牌的?尿????增?了55%。


      ???天旗下?商?站Lotte.com上?月?自中?消?者的?尿???量增?了18%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