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온채널 > [공지] 신제품 유통을 위한 유통과학센터 안내 - 온채널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119320
- 작성일2013-04-12
온채널에서 운영하는 유통과학센터는 대기업에 비해 취약한 유통구조를 갖고 있는 중소기업 신제품의 유통과 마케팅 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매출향상을 위한 신제품과 유통채널의 매칭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입점요청을 바랍니다.
1.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 입점절차 가. 온채널 공급사 등록 >>> 입점신청(마이페이지) >>> 상품등록(유통과학센터 선택) >>> 입점승인 >> 완료 나. 입점시 상담은 필수이며 상담 후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2.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 입점 대상 가. 신제품을 출시한 제조업체, 총판업체, 수입업체 나. 신제품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홈쇼핑, 인포머셜 유통업체 다. 신제품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마케팅 업체 라. 온채널과 제휴로 신제품을 유통 할 업체
3.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의 유통경로 가. 대형 유통업체(신세계, 롯데, 현대) 나. 할인점/편의점(대형/중소형) 다. 종합몰, 폐쇄몰, 전문몰, 얼리어답터, 소셜커머스, 틈새쇼핑몰 등 다수 라. 오픈마켓 상품공급(오픈형 B2B 도매채널, 폐쇄형 B2B 도매채널) 마. 상품별 세분화 전문몰 구축
4.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 콘텐츠경로 가. 블로슈머(www.blosumer.co.kr)를 통한 리뷰콘텐츠 대량생산 나. 제휴 언론사를 통한 뉴스콘텐츠 생산 및 배포 다. 파워블로거 및 전문리뷰어를 통한 검색콘텐츠 대량생산 라. 구매키워드 별 리뷰콘텐츠 생산 및 검색경로 확보
5.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와 제휴 할 유통채널 모집 가. 신제품을 판매 할 오프라인 유통경로(대형, 중.소형 유통채널 등) 나. 신제품을 판매 할 온라인 유통경로(종합몰, 전문몰, 폐쇄몰, 오픈마켓 등) 다. 특판, 이벤트, 특수 유통채널(사은품, 기념품, 판촉물 등) 라. 상품별 신청 >>> 상품검색 >>> 유통채널신청 >> 승인
6.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 입점상담 온채널 유통과학센터 입점 상담은 아래 게시판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입점상품 보기 http://www.onch3.co.kr/onch_dst_pg.html |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