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t color=red>[마감]</font> 2/16 수 10년 경력의 오픈마켓 빅셀러 김관경 대표의 빅셀러 되는 노하우 - 온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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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ont color=red>[마감]</font> 2/16 수 10년 경력의 오픈마켓 빅셀러 김관경 대표의 빅셀러 되는 노하우
      • 온채널(help@onch3.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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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02-11

      [공지] 10년 경력의 오픈마켓 빅셀러 김관경 대표의 빅셀러 되는 노하우

      김관경 대표는 회사에서 5년, 오픈마켓 창업 후 5년째 오픈마켓을 섭렵한 10년 경력의 오픈마켓 판매자입니다.

      현재는 6개의 온라인 독점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주로 오픈마켓 MD와의 관계십을 통해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오픈마켓 1세대입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오픈마켓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생생하게 엿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오픈마켓 시장에서 판매자의 진입기부터 빅셀러가 되기까지 무엇이 필요한지 경험담과 노하우를

      담은 생생한 리얼스토리를 공개합니다.

       

        █ 주제 : 10년 경력의 오픈마켓 빅셀러 김관경 대표의 빅셀러 되는 노하우

        █ 주관온채널             협력 : 유통과학연구회, 상상마케팅클럽, 쇼핑몰가이드, 창업가이드

       일시 : 2/16(수) 저녁 7:00 ~ 9:30

        █ 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02-2 조양빌딩 유통과학연구회(온채널) 세미나실  약도 자세히 보기 ☞

        █ 신청인원/신청방법 : 사전신청서를 통한 접수만 받습니다.

       신청문의 : (02)3473-1157          █ 특전 : 오픈마켓 빅셀러 스터디 모임 참가 가능(2월 21일부터 접수)

        참가비 : 1만원(현장접수)

               후원 : 유통과학연구회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무사입 위탁상품 B2B 공급채널, 온채널 www.onch3.co.kr

       

      1. 이번 세미나의 참가대상은?

      가. 오픈마켓 판매자로 시작하여 쇼핑몰을 운영하고 싶은 분

      나. 온라인 예비창업자(오픈마켓 초보에서 완성까지, 목표를 향한 의지를 갖춘 분)

      다. 베스트셀러(파워셀러), 빅셀러가 되고 싶은 분

      라. 오픈마켓에서 열심히 일하는데 매출을 올리지 못하는 분

      마. 오픈마켓에서 판매할 아이템을 찾는분

       

      2. 이번 세미나의 빅셀러 김관경 대표님은?

      가. 오픈마켓 주력 판매업체, 서한 대표

      나. 오픈마켓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상품을 공급하는 공급업체로까지 성장하였으며 많은 노하우를 보유한 업체입니다.

      다. 오픈마켓 MD 인맥을 보유한 오픈마켓 1세대 판매자

      라. 주력카테고리 : 화장품, 건강, 레저스포츠
       

      3. 오픈마켓의 모든 것, 오픈마켓 창업의 고민, 고객확보의 고민, 매출의 고민 등등등?

      오픈마켓 창업의 고민, 상품소싱의 고민, 고객확보의 고민, 매출향상의 고민 등을 시원하게 풀어드릴 것입니다.

      오픈마켓은 방대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온라인 시장에 진입을 준비하거나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업자라면 오픈마켓은 필수코스입니다.

      오픈마켓에서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고객을 이해하고 기본기를 갖추면 쇼핑몰 시장에서 나만의 위치를 찾기위해

      준비가 필요합니다.

      내가 판매하는 제품과 고객과의 관계, 판매자와 판매자간의 교류, 공급사와 판매자간의 관계, 오픈마켓 시스템의 이해 

      오픈마켓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현상의 이해도 필요합니다.

      오픈마켓에서 매출을 높여주는 노출시스템과 여러가지 기법들을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4. 빅셀러 김관경 대표님의 오픈마켓 매출향상을 위한 10년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첫째, 오픈마켓 기초, 오픈마켓 이해하기, 오픈마켓 고객 이해하기

      가. 오픈마켓 시장의 트렌드, 오픈마켓의 현황, 오픈마켓별 특성 파악

      나. 오픈마켓에서 프레젠테이션 하는 판매자(베스트셀러 스토리)

      다. 매력적인 아이템 선정방법 및 내 아이템 발굴하기

      라. 소비자의 구매성향을 반영한 상품상세페이지 기획 및 구성 방법

      마. 카테고리별 키워드 분석을 통한 오픈마켓 상품등록 완전정복

      바. 오픈마켓 시스템의 규칙과 법칙의 이해

       

      둘째, 오픈마켓에서 살아남기 위한 매출 급상승 전략(세부적인 기술적 기법) 

      가. 첫 페이지의 상단에 내 상품을 노출하는 방법

      나. 가장 적은 비용으로 상단에 노출시키는 오픈마켓 키워드광고 비법

      다. 오픈마켓에서 고객에게 돋보이는 나만의 차별화 전략

      라. 오픈마켓 커뮤니티마케팅을 통한 매출 급상승전략

      마. 오픈마켓의 과학적 접근과 분석

      바.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오픈마켓 마케팅의 5% 비밀

      사. 신속한 배송은 오픈마켓의 생명이다.(상세페이지상의 배송정보는 약속이다.)

      아. 메신저를 활용한 MD/CM과의 관계 유지하는 방법

      자. 사은품에도 전략이 숨어있다(3개-배송비 무료, 5개-배송비 무료+추가 1개)

      차. 오픈마켓 아이템 발굴하는 노하우(배꼽봉, 다이어트패치, 그린아센스 등)

       

      * 김관경 대표님의 업체를 방문하여 실무과정을 엿보는 현장체험이 가능합니다.(빅셀러 스터디모임 운영)

         

                                                          

                                                                      오픈마켓 빅셀러 공개특강

                                                                   

      덧글(3)

      • 온채널 2011-02-11
        [2/12] 현재 21명이 신청하였습니다. 추가로 19명만 신청가능합니다. 신청해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 온채널 2011-02-11
        [2/14] 현재 12시 현재 35명이 신청하였습니다. 추가로 5명만 신청가능합니다. 신청해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 온채널 2011-02-11
        이번 세미나는 40명 한정된 좌석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신청해 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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