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온채널 > 중국트렌드
- 온채널(help@onch3.co.kr)
- 30747
- 2016-06-30
아마존 진출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몇 가지
1. 방대한 사용자 및 치열한 경쟁
규모는 아마존 처럼 큰 플랫폼은 많지 않다. 아마존에 2.4억 명 넘는 소비자는 활동하고 있다.많은 소비자를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200 만 명 넘는 판매자를 사로잡고 입점하게 했다. 하지만 판매자는 해마다 증가하기 때문에 이윤 스트레스도 증가하기 시작했다. 만약에 판매자는 자체 브랜드등 없으면 운영은 아주 힘들 것이다.
2. 외부 시장 경쟁
일부분 자체 브랜드 판매자는 자기의 사이트에 실적이 아주 괜찮지만 아마존 입점하고 나서 유입량은 많이 떨어지기 시작한다. 아마존은 당신와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유입량 경쟁하기 때문이다.아마존을 이기려면 더 많이 키워드,더 많은 광고를 해야 한다. 아마존의 제품은 항상 구글 검색 결과 상단에 나타나고 당신 사이트 Listings 보다 앞선다.
3. 고객은 누구에 속한다?
아마존은 모든 소비자를 자신의 고객로 여기다. 제3자 판매자로서, 아마존에서 판매 활동하더라도 고객은 나의 고객이 아니라고 볼 수 있다. 당신은 마마존 이 플랫폼 통해서 자기의 상품을 고객에게 보여주었을 뿐이다.
4. 아마존 물류(FBA)
아마존 물류(FBA)는 판매자에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판매자는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자기의 제품을 아마존 물류센터로 보내고 나머지 부분 아마존 전부 책임진다. 아마존 물류(FBA)은 판매자에게 아주 유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판매자는 사업 확장 및 개발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많이 생기게 했다.
5. 아마존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 더 많음
발전 기회는 아마존처럼 많은 플랫폼은 그렇게 많지는 않다. 다른 플랫폼 판매자는 아마존에 완전히 벗어나기가 힘들다. 점진적인 발전 기회은 아마존에 더 쉽게 나타난다.
번역: 지루샤
做???前?必?了解的?大因素!
1.?大的客?群?激烈的??
?有多少平台能像???,可以???到超?2.4?的消?者。???提供了如此?大的客?群的同?,也吸引了200多万的?家入?,展示其?品??大的消?者。每??家都有不同的??和利?目?,成本的?算以及采??品的能力
由于?些不同,使得?活的?家充分理解成本??,?且?得多?品?的?品或?家采?高?量的?品的机?。然而,???的?家逐年增加,利?的?力也增加,如果?家?有形式上的?家?品采?或自有品牌,?????得?痛苦。
2.外部市???
在?的?站消?的客?,可能是通????或者谷歌搜索??行?物。如果客?起初是使用谷歌搜索?物,??作?在???第三方?家?行??的?候,????迅速招?谷歌???,??的Listings排到搜索?果的?部。
因此,部分自有品牌的?家,以前在自己的?站做得不?,加盟了???后,??自己引流方面出??多??。其?是因????使用了??相同的???,????流量。?在,?必?做更多的????告,否?就??????,因????的?品通常出?在谷歌搜索?果的?部,?先于??站的Listings。
?客?无法在???搜索到?的?品,他?就?去谷歌搜索?的品牌。如果想客?到?的?站消?,?停止在???上??!在???上??不?不?增加?的?站流量,反而?????造流量,因?客??上?到的是???上的?品。
然而,相?于谷歌,?在越?越多的客??愿在???搜索?品。是因????强化了品牌的分?。
3.客??于??
????所有的?物者看作他?的客?。作?一?第三方?家,?在???上做任何??,客?都不是?自己的。而且,?只是通?平台展示?品??客。因此,要????上的客??持?期的?系是??的。
???的市???不太可能?致客?重????的?品,就算客?再次回到???上?物,他?也?少???到?的店??行??,相反他???到那些?到BuyBox的?家店??行??。
BuyBox位于??商品?面的右上方,是客??物?看到的最方便的??位置。只要客?点?Add to Cart,?面?自?跳?到?有??Buy Box的?家店?。每??家需要敏?地意?到???的性能指?,?品的可用性,价格,FBA??等影?因素,?些因素有助于?家?得BuyBox。据?道,超?90%的非媒??品在???出?是通?BuyBox完成的。
4.???物流(FBA)
?管任何?家可以?其??????行自??,但???物流(FBA)也??家提供?人????的服?。?家使用此服?,需要?他?的?品批量??到???的物流中心,由????理客???,提供客?服???以及退?服?。
???物流(FBA)??家提供了操作?活性,?是其他交易市?所?有的,使?家有更多??去拓展和?化?品?,以及?注?略?策。???物流(FBA)也??家?得BuyBox提供了??。
5.???更易?得?展机遇
?少有平台能像???一?,有如此巨大的?展机遇。?往往?致一???:其他平台的?家??????完全??出?。?于其他交易平台,??式的?展机遇容易?生在???。一些多平台的?家??,同?在努力??的其他平台?不能像???一?,取得?厚的回?。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
-
- [중국 마케팅] 불로슈머 차이나! 거대한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브랜드 전략!
- 온채널
- 43793
- 2017-02-28
-
- 90%의 중국 소비자 즐겨 재구매하는 브랜드
- 온채널
- 37185
- 2016-04-27
-
- 2016년 타오바오 검색어 순위 노출 규칙
- 온채널
- 37953
- 2016-02-25
-
- 웨이상(微商), 나의 소비자는 찾는 방법
- 온채널
- 36355
- 2016-02-23
-
- 중국 10대 무료 마케팅 방법
- 온채널
- 38334
- 2016-02-19
-
- 좋은 상품은 중국내에서도 통한다.
- 온채널
- 37895
- 2016-01-07
-
- 207
- 중국 직구 사이트 - 타오바오 직구 방법
- 온채널
- 50774
- 2018-03-21 00:00:00
-
- 206
- 중국 직수입 - 푸텐시장 및 알리바바 구매 방법
- 온채널
- 43468
- 2018-03-07 00:00:00
-
- 205
- 중국 최대 오픈 마켓 타오바오 입점하기
- 온채널
- 45889
- 2018-02-27 00:00:00
-
- 204
- 중국 마케팅 전략- 중국 최대 소비자 8090허우(后)를 주목하라
- 온채널
- 36237
- 2018-02-23 00:00:00
-
- 203
- 타오바오 운영에는 어떤 기본 노하우가 필요합니까?
- 온채널
- 39848
- 2018-02-07 00:00:00
-
- 202
- 이 작은 가게는 이렇게 생중계로 인해 데이터를 돌변하여 판매량이 급상승하게 하였다.
- 온채널
- 34869
- 2018-01-24 00:00:00
-
- 201
- 신제품을 가중하는 생명선 : 대표이미지를 클릭하다.
- 온채널
- 34253
- 2018-01-18 00:00:00
-
- 200
- 타오바오 중심은 거대한 검색 추천 엔진 이다.
- 온채널
- 34523
- 2018-01-12 00:00:00
-
- 199
- 어떻게 타오바오 검색 유동량을 측정하는가? 이 방법은 시도해 보아도 된다.
- 온채널
- 36443
- 2018-01-05 00:00:00
-
- 198
- 황금 키워드 : 이렇게 제목을 써야 데이터 유입량을 늘릴 수 있다.
- 온채널
- 40462
- 2017-12-29 00:00:00
-
- 197
- 타오바오에서는 12.12일 플레이 방법을 만들어 이미 혁신 부화기가 되었다.
- 온채널
- 38621
- 2017-12-19 00:00:00
-
- 196
- 판매상점을 등급을 올리는 3가지 방법
- 온채널
- 42193
- 2017-12-11 00:00:00
-
- 195
- 1차전에서 패한 타오바오, 2차전에서 eBay는 중국시장에서 승산이 있을까?
- 온채널
- 34734
- 2017-12-04 00:00:00
-
- 194
- 세가지 방법으로 당신에게 어떻게 타오바오 블루 오션 제품을 발굴할 것인가 알려드립니다.
- 온채널
- 39570
- 2017-11-27 00:00:00
-
- 193
- 타오바오 몰을 운영할 때 잘못된 점 7가지를 피해야 한다.
- 온채널
- 39199
- 2017-11-21 00:00:00
-
- 192
- 대만 "빼빼로 데이" = 타오바오 열기는 뜨거웠다.
- 온채널
- 35087
- 2017-11-16 00:00:00
-
- 191
- 타오바오는 시중에 유통되는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자사 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 온채널
- 34645
- 2017-11-07 00:00:00
-
- 190
- B2B시장 변화 변곡점 가속화
- 온채널
- 40008
- 2017-10-27 00:00:00
-
- 189
- 상무부 '중국이 글로벌 온라인 마켓으로 부상하고 있다.'
- 온채널
- 33500
- 2017-10-19 00:00:00
-
- 188
- B2B는 고속 발전 분야에서 새로운 영역으로 발전한다.
- 온채널
- 38410
- 2017-10-10 00:00:00
-
- 187
- 타오바오 관계자 '올해는 증산 시장을 늘리겠다' 고 전했다.
- 온채널
- 34213
- 2017-09-25 00:00:00
-
- 186
- 상무부 ”네이트워크 + 유통” 기획 진행 상황 설명, 3가지 특징 보인다
- 온채널
- 33748
- 2017-09-15 00:00:00
-
- 185
- 중국은 역동적인 “유통혁명”이 진행되고 있다
- 온채널
- 33013
- 2017-09-08 00:00:00
-
- 184
- 국경을 넘는 전자상 거래에서 판매사가 알아야 하는 2017년 중국 시장 4가지 트렌드
- 온채널
- 34776
- 2017-08-28 00:00:00
-
- 183
- 물류비용 감소에 중요한 돌파구를 마련할 예정
- 온채널
- 35330
- 2017-08-07 00:00:00
-
- 182
- 각 국경간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 온채널
- 37004
- 2017-07-31 00:00:00
-
- 181
- 2017년 중국 수입 시장의 환경, 추세 경향
- 온채널
- 35907
- 2017-07-24 00:00:00
-
- 180
- 2017년 618 온라인 소비 보고, 여성 소비자 폭증
- 온채널
- 34933
- 2017-07-14 00:00:00
-
- 179
- 5월 면세점 중국 소비자 판매호황
- 온채널
- 35451
- 2017-07-07 00:00:00
-
- 178
- 2017년 중국 온라인 쇼핑몰 핫한 아이템 뭐가 있을까?
- 온채널
- 35717
- 2017-06-23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