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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채널 > 중국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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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1-05
우선 당신의 상점은 반드시 성과가 있어야 한다.
물건을 파는 사람이 너무나 많아서 소비자들이 선택할 여지가 너무 많다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당신은 약간의 주문을 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과 다를 수 밖에 없다. 개별화된 추천 기술을 가지고 있는가? 실제로 가게마다 특정한 상표를 가지고 가게마다 특정한 사람들이 특정한 사람을 유치하도록 하고 있는데, 이들이 있는 곳에 있는 사람들이 입점해 있는 것이다.
어떻게 타오바오 검색 유동량을 측정할까?
최근 30일 데이터를 따져 보면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는 수치는 아니지만, 이를 가늠할 수 있는 수치로 볼 수 있는 수치는 대략 7, 당연히 실제 수치는 이것보다 작다.
그리고 참모 홈페이지에서 당신의 값을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점포 수치가 2.73, 이 점에서 이 가게는 이 점포가 제대로 되지 않았음에도 점포의 자연 검색 순위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드러났다.
그렇다면 이 지표는 어떻게 최적화되어야 하는가. 사실 당신의 가장 중요한 점은 당신이 관련 판매를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점이다. 이 관련 판매품은 당신이 공구를 통해서 만들 수 있으며, 또한 상세 페이지 모듈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생각해야 한다.
(1) 당신과 어떤 관련이 있느냐
도대체 어떤 제품에 대해서는 소비자들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까. 많은 소비자들이 옷을 입었을 때, 선택할 여지가 있어야 한다. (이렇게 골라야 할 느낌)
색깔이 다른 것을 제외하고는 똑같은 시각 느낌이 있나? 이러한 관련 상품에 대해서 당신은 생각하고 있는가? 따라서 당신은 관련 상품에 대해서는 스타일과 가격이 비슷해서는 안 되지만, 디테일이 분명해야 하므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찾아야 한다.
(2) 당신과 관련된 상품이 얼마나 됩니까?
몇개 제품이 관련되어 있는가? 너무 많으면 안 좋고, 너무 적으면 안 좋다. 너무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지 못하면 소비자 체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어느 정도 맞을까? PC클라이언트:610개, 무선 랜:6개 정도. 어찌 된 일인지 경험을 하지 못한다. 그러나 너는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상관 없다.
(3) 당신은 어떻게 관련을 실현합니까?
물론 가장 흔한 것은 분열식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위에 예처럼 이러한 관계는 의상과 관련된것에 비교적 적합하다. 하지만 당신이 신경을 쓴다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왜 이렇게 느리고 작은 것들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특히 중소 상인들에게 그러한 ‘허황된 물건’은 매우 어렵다. 세 지표가 높아진 것은 세 개의 지표 모두 당신의 점포 점성을 높이기 위해 통찰력 등을 추가하기 위해서다.
어떻게 너의 훑어보는 능력을 키울 것인가?
볼 만한 것은 소비자들이 얼마나 많은 페이지를 보느냐에 따라 장사꾼들이 볼 수 있으니 시장 시세와 업종대를 볼 수 있다.
어떤부분이 나의 상점의 카운트 다운을 낮추는가?
‘이탈’ 이란 방문객이 들어오면 페이지 한장만 보고, 다른 페이지를 보지 않고, 메인 페이지를 보고 나가 버리는 식이다. 그렇다면 이탈의 원인은 무엇일까? 사실 둘 중 하나는 데이터가 너무 정확하지 않고, 상세한 것은(가장 중요한), 상세 페이지가 너무 나쁘다는 것, 데이터가 정확하지 않은 건 당신의 요소이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A를 보고 들어오는데 와서 보니 B인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수가 없다.
자, 어떻게 유동량의 정확성을 해결할 수 있습니까? 단순한 데이터를 가지고 들어오지 마라. 모든 데이터는 들어오는 유동량이 정확할 때까지 충분히 정확하게 계산한다. 특히 중소상점들은 정확한 가이드 라인을 선택할 수 있는 정확한 단어를 골라 정확하게 한다. 타오바오 고객들의 정확한 가이드 라인을 정해 준다.
어떻게 당신의 페이지 체류 시간을 높입니까?
콘텐츠와 연결해야 하는 사소한 방법도 있지만,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다른 방법을 찾아 달라'는 식의 작은 이벤트가 있다. 가령 샘플 하나를 찾아서 (당신의 제품 사진, 모델이 입고있는 상의사진), 그 다음 소비자들이 찾도록 설계하고 (예를 들어 5곳), 한곳을 찾아으면 5위안을 감면해 주고, 두곳에서 10위안을 감면해 주는 이벤트 효과를 거둘 수 있다.
- 전환율을 높이다.
- 웹 사이트 체류 시간을 높이다.
- 사용자의 상호 작용을 높이다.
당신이 웨이보 마케팅에 많은 곳,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볼 수 있고, 타오바오 사용자를 가능한 한 모바일 타오바오에 머무르게 하는 것이 좋다.
首先第一步?的店?一定要有?性、小而美
不得不承?,在淘?上,??西的人太多了,像???的店?,一?一大把,消?者可??的余地太多了。所以?必?能?在一些点上做的?消?者?得,?是??人不一?的。?什?要有?性化推?技????上就是要?每一?店?都有特定的??,然后?每一?店?都吸引特定的人群,而?些人??愿意在??店?里面?着,因?他??到了??感!
??提高手淘搜索流量?
??最近30天的?据,?然,?要注意,???据?算出?不精准,但是大?可以???算一下行?均?,?可以用??量/?客?,比如???目(男?T恤),????差不多是7,?然,??????比??小。
然后??可以在生意??首???可以看到?的?,比如??店?:2.73,?就有点?少了,事??明,??店?在?一点上做的??不好,也影?了店?的自然搜索排名。
那???是,??指???如何去?化??其?????,最??的影?点是:?的????做的???。???????可以通?一些工具做,也可以通??情?模?做。但是??点是?需要考?好的,因???才?增加?的??深度。
(1)???什??的?品
到底??什???品的,才??消?者有更多的欲望去点?看更多的??以服??目?例,?多消?者?衣服的?候,希望可?的余地大(??才有挑的感?,才有?街的感??,如果就那?一?件衣服,肯定?意思),?像下面????:
有?有一?除了?色不一?,衣服都是一?的??感受??于??的??商品,?愿意去点???所以,?在??商品的?候,??注意的是:?格一?、价位差不多,但是??上一定要有明?的??,??消?者才更愿意去看。
(2)???多少?品
??多少??品?太多了不好,太少了也不好。太少了?不到多??的效果,太多了?影?消?者??。那多少?合适??PC端:6?12?,无?端:6?左右。?有??,?只是???,?太??了也可以不理?。
(3)???去?????
?然,最常?的就是?列式??,就像上面那?例子,????比?适合服??目,但是?也可以花式一些,比如?景式??等。
?然,我??是不???去做?性、去做小而美,因??于?多人??,尤其是?于中小?家??,??“?幻”的?西??。那我??什??三?指?的提高,而?三?指?全部是?了增加?的店?粘性:??深度、跳失率、?面停留??。
重点?于?了!
如何去?化?的??深度?
所?的深度??,就是消?者?去看多少??面,?可以在生意??里面看到行?均?,点?生意????市?行情??行?大?:
如何降低?的跳失率?
所?的跳失,就是?客??后,只看了一??面,?有?行其他的任何操作(比如看其他的?面、看首?、收藏、加?等等),就???面??了,?就叫做一?跳失。那?,跳失的原因有?些??其?只有??:流量太不精准了(最??的)、?情?太?了(其次的)。流量不精准是?致?跳失率高的最核心的要素,消?者明明想要一?A??的(A代表的含?非常?泛:?格、价位、其他?性等等),但是??一看,是B??的,肯定走?。而?情???,我无能?力,因?我不?美工。
好了,??解?流量的精准性??????:??心,保??的每一?流量入口??的流量都是足?精准的。尤其是?于中小?家??:???量??精准的?金?尾???;直通?用精准的?,不?泛匹配;淘?客也?精准的;?展也做定向……。
如何提高?的?面停留???
??其?必???容???系起?了,但是?是有一些小方法?得?去??,比如在?情??中?置“?不同”的小游?。??的美工,?一??(?的?品?,比如衣服,就可以是模特上身?),然后P出??不同?(比如?5?),然后??一?活?,?消?者去?。?到一?,?免5元,?到???免10元……,??做可以得到的效果:
提高了?化率;
提高了?面停留??;
增强了用?互?。
?然,?也可以在微淘上、微博??上,?多地方,?都可以去玩???,?之,?用??可能的停留在手机淘?上,?一方面?做的越好,搜索引擎越喜??,??的扶植越多。
출처 : 바이두
번역 : 조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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